소비자의 니즈 적극 반영해.. 친환경 지향하는 신기술로 고객 만족 실현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보쉬(BOSCH)’의 공식판매원인 ㈜화인어프라이언스(대표 이상희)가 보쉬 에코드라잉 식기세척기 SMS46FI01E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의류건조기로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가전 브랜드 보쉬(BOSCH)가 2년 만에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보쉬 에코드라잉 식기세척기는 유럽 기준 13인 용량의 제품으로 보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담아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유럽에서 에너지 효율 등급 A+++를 받아 기술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센서 기술과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물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편의까지 고려한 새로운 기능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자동 문 열림 기능인 에코드라잉은 작동을 마친 후 수증기를 날려주는 프리미엄 기능으로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식기세척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세척기 내부가 완전히 밀폐된 상태에서 수분을 응축시켜 건조해주는 열교환 건조 방식을 채택해 온도 변화에 민감한 유리그릇이나 사기그릇도 손상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70℃의 온도로 세척해 세균 증식 억제에도 탁월하다.
또한 총 6가지 기본 세척 프로그램인 △인텐시브 70℃ △ECO 50℃ △자동 45~65℃ △Silence 50℃ △Glass 40℃ △Quick Wash 1h 65℃가 있어 식기 컨디션과 세척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따라 3가지 추가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있는데, 작동 시간을 단축해주는 Vario Speed Plus, 위생 상태를 향상해 도마 또는 젖병 세척에 적합한 HygienePlus, 향상된 건조 효과를 보이는 Extra Dry가 있다.
실버스테인리스스틸 소재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보쉬 에코 식기세척기 SMS46FI01E는 지문과 기름이 곧잘 묻어나는 소재 특성도 보완했다. 지문 방지 코팅으로 오랜 시간 후 변색되는 문제나 지문이나 기름이 묻어나는 현상을 방지해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화인어프라이언스 관계자는 “실버 스테인리스스틸 SMS46FI01E는 친환경과 프리미엄 요소를 두루 갖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보쉬 식기세척기 SMS46FI01E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구매 문의는 화인어프라이언스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