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 비앤에이치코스메틱과 제휴 체결

입력 2021-02-03 11:47
[연예팀] 한국모델협회와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이 상호협업을 통한 마케팅 및 브랜드 공식 지정 제휴식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권기현 대표와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는 슈퍼모델 송은지, 슈퍼모델 양은영, 슈퍼모델 하연화, 안 샘 등이 참석했다.

BEAUTY(아름다움)와 HEALTH(건강)을 결합해 완성된 사명으로 가치를 만들고 있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COSMETICS)은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여 아름다운 상품으로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으로 2009년 10월 설립해 기술적인 메이크업을 넘어 피부 본연의 색, 결, 빛에 집중하고 피부에 스미는 듯 얇고 촘촘하게 밀착돼 가장 나답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베이스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와 피부 균형에 조화로운 해법을 제시하는 식물 피부 과학 솔루션으로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되찾아주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웰(acwell)을 운영하고 있다.

권기현 대표는 “이번 제휴식으로 브랜드 마케팅 확장 뿐만 아니라 국내 및 해외 네트워크 구축과 활발한 진출에도 협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지베르니(GIVERNY)와 아크웰(acwell)은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