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아이콘(iKON) 바비가 솔로 정규 2집 발매를 기념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아이콘 공식 트위터 계정(@YG_iKONIC)을 통해 약 3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 바비는 정규 2집 'LUCKY MAN(럭키 맨)'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 지난 28일 출시된 피지컬 음반 언박싱 등의 시간을 갖는다. 바비가 마커와 스티커 등으로 'LUCKY MAN' 앨범 커버를 커스터마이징 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재치 있는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던 'LUCKY MAN' 앨범이 바비의 손에서 어떤 개성 가득한 모습으로 재탄생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Q&A 시간을 통해서는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한다. 바비는 팬들이 사전에 보낸 질문에 직접 답하며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질문을 보내 준 팬들 중 당첨자에게는 바비의 커스터마이징 앨범 및 사인 CD 등 선물이 제공된다.
바비의 정규 2집 'LUCKY MAN' 음원은 지난 25일 발매 첫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을 밟았다. 지역별로는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멕시코, 아일랜드, 터키 등 12개국 1위였다.
또 미국을 비롯한 브라질, 스페인 아이튠즈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른데 이어 일본 아이튠즈 K팝 부문과 팝 부문 2개 앨범 차트 1위를 점령하며 굳건한 존재감을 드러냈다.(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