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업체 씰리코리아가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기념해 고객 응원의 의미를 담은 신규 브랜드 캠페인 ‘씬시어리, 씰리(Sincerely, Sealy)’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내 삶 가장 가까운 곳에서 나를 든든하게 지지해 주는 침대로서 씰리가 고객과 더 가까이 교감하기 위해 기획됐다. ‘진심 어린’이라는 뜻이 있어 편지의 끝인사로 쓰이는 영어 단어 ‘Sincerely’의 발음이 씰리침대 브랜드명의 발음과 비슷하다는 점을 활용했다.
씰리침대는 씰리가 전하는 영상 편지 형식으로 풀어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광고는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 및 아이를 기르는 가정까지 모든 이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일상’ 편, ‘휴식’ 편 총 2편으로 제작됐다. ‘맞닿은 모든 순간 씰리는 당신을 지지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인생에 든든한 힘이 되는 침대가 되겠다는 씰리의 진심 어린 메시지를 표현했다. 영상은 22일부터 씰리침대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달 1일부터는 지상파와 종편 TV 등에서도 볼 수 있다.
씰리침대는 이와 동시에 신규 캠페인의 확산을 위해 온라인 이벤트 ‘#SincerelySealy 챌린지’를 이날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침대와 맞닿았던 순간을 관련 이미지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다음 주자로 지목하고 싶은 지인 3명을 태그한 후 지목받은 참여자가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가면 된다.
씰리침대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창립 140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씰리침대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대별로 유럽산 구스 이불, 호텔식 침구 세트, 매트리스 시트, 방수커버 등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올해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1950년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하여 개발한 척추 지지 최적화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을 사용해 사용자의 몸을 충분히 지지하는 것으로 인기를 얻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