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업,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 전속모델로 국가대표 배구스타 ‘김연경’ 발탁

입력 2021-01-15 11:23
수정 2021-01-15 11:24


글로벌 온오프 브랜드 커머스 기업 ‘글루업’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medi log)’의 전속모델로 월드스타 국가대표 배구선수인 ‘김연경’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메디로그’는 2021년 ‘글루업’에서 새롭게 론칭한 건기식 브랜드로 모두가 건강한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몸과 마음에 이로운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일상 속 건강한 밸런스를 위한 라이프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글루업은 ‘메디로그’의 첫 주자인 ‘올라운드 멀티비타’ 신제품 출시와 함께 김연경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 앞으로 다양한 제품 출시와 함께 다수의 미디어 홍보 채널을 활용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메디로그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기초건강에 필수인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과 홍삼, 철새들의 에너지원이자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까지 함유돼 있어, 에너지와 면역, 지구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제조된 메디로그 ‘올라운드 멀티비타’만의 특별한 4알 ▲수용성 비타민 ▲미네랄 ▲지용성비타민 ▲지구력증진이 한 팩에 담겨있어 간편하고 편리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117년 전통의 세계적인 DSM사 유럽산 비타민 원료가 100% 사용(식약처 인증 원료 총 12종, 주원료)되었다. 또한 인체에 필요한 비타민 별 맞춤 함량으로 설계되었으며, 운동 능력 향상 및 파워 업을 할 수 있는 부원료 아미노산 BCAA가 추가 함유돼 있다. ‘BCAA’는 필수아미노산인 발린, 류신, 이소류신 3가지를 의미하며, 간으로 가지 않고 곧바로 근육으로 합성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에 ‘메디로그’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된 김연경은 ‘세계 최고 완성형 공격수’로 이미 세계 여자배구 역사를 통틀어서도 최상급 반열에 오른 ‘살아 있는 레전드’다. 특히 공격과 수비력 모두 최정상급 실력을 갖춘 ‘세계 최고의 완성형 공격수’란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공격력이 뛰어난 선수는 많지만, 김연경만큼 공격과 수비력이 모두 뛰어난 올라운드 멀티 플레이어 선수는 세계 배구 역사에서도 극히 드물기 때문이다.

메디로그 관계자는 이번 “메디로그의 신제품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온 가족의 면역과 활력 그리고 기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증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과 활력이 모두 중요한 요즘 메디로그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메디로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