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셀바이오뱅크(주)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줄기세포(골수)보관 사업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탑셀바이오뱅크(주)는 2012년 설립된 자신의 건강한 세포를 보관하여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질병에 대비하기 위한 서빗를 제공하는 자가줄기세포 및 면역세포를 보관하는 세포보관은행이다. 2012년 설립 이후 2015년 줄기세포 보관사업 영업개시, 2016년 베트남DNT그룹 업무협약, 2020년 (주)미라셀 업무협약 등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탑셀바이오뱅크(주)는 줄기세포를 장기간 보관하고 신경관련 질환, 골재생 상처치유, 피부개선 등의 치료제를 연구/개발 하여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줄기세포 치료제 등 꾸준한 연구개발과 토자를 통하여 세포보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포 보관시에는 각종 검사를 통하여 세포를 확인하고 국가에서 규정하고 있는 시설에 안전하게 보관된다.
보관된 세포는 첨단 재생의료법과 통과 시 난치성 질환에 사용이 가능하며, 줄기세포 분야는 전 세계적으로 활발하게 연구가 진행중이다. 세포 보관을 원할 경우 ▲상담/가입 ▲줄기세포 체취 ▲ 적합성검사 ▲세포분리 ▲세포 냉동 보관 GMP시설 보관 의 순으로 보관이 가능하다.
한국브랜드대상은 “탑셀바이오뱅크(주)는 줄기세포분야에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이다.”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줄기세포(골수)보관 사업분야의 일인자가 되어달라 .”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