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인 신차 투입 및 서비스센터 확장
포드코리아가 2021 포드&링컨 미디어 컨퍼런스를 열고 한 해의 운영계획과 목표 및 비전을 공개했다.
13일 열린 컨퍼런스는 지난 2020년 3월부로 포드코리아에 부임한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가 나와 직접 비전을 설명했다. 제프리 대표는 국내 시장에서 포드의 경쟁력 강화와 성장에 강한 열망을 드러냈다. 또 새로 출시할 제품 내용을 자세하게 전달하며 소비자 관심을 유도했다.
먼저 지난 6일 출시한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을 포함해 레인저 와일드트랙, 레인저 랩터, 익스페디션, 브롱코, 그리고 링컨 네비게이터까지 총 6종의 신차가 한국 땅을 밟는다. 여기에 2021년을 도약의 해로 선정하고 다양한 활동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회사는 2021년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전자의 자세로 임할 것이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또 좋은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 신뢰를 얻고 시장의 요구와 선호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목표를 위해 포드코리아는 세그먼트별 다양한 신차 출시는 물론 전국적으로 네 개의 서비스센터를 추가 확장한다. 이 외에 기존 시설을 최신화 해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제프리 대표는 "2021년의 포드는 새로운 모습과 높은 제품 경쟁력, 성숙한 기업문화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여드리는 매우 중요한 해가 될 것"이라며"신차와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전동 킥보드 제자리 찾는다
▶ 캐딜락, 럭셔리 EV '셀레스틱' 티저 공개
▶ 제네시스 GV80, 두통 유발 '톨루엔' 기준치 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