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시그니처가 후원하는 ‘김환기 특별전’ 관람 인증 이벤트 실시

입력 2021-01-11 16:07
수정 2021-01-11 16:09


LG전자는 ‘LG 시그니처(LG SIGNATURE)’가 후원하는 김환기 특별전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온택트 관람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2월 22일,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에서 첫 공개된 김환기 특별전 ‘다시 만나는 김환기의 성좌’는 LG 시그니처가 후원하는 첫 기획 전시다. 이번 특별전은 한국 추상미술의 서막을 연 고(故) 김환기 화백의 예술 세계를 디지털 기술과 멀티미디어로 구현한 최초의 전시로 많은 온라인 관람객의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 기획전시관은 그의 대표작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를 비롯한 작품 10점과 뉴욕 아틀리에를 재현한 가상공간 등 다양한 볼거리로 구성됐다. 또 별도 앱 설치 없이도 작품을 설명해주는 비디오/오디오 도슨트 콘텐츠, 청각장애인을 위한 수어 도슨트 프로그램까지 마련돼 누구나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전시를 즐길 수 있다. LG 시그니처가 후원하는 김환기 특별전 전시는 내년 3월 14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LG전자는 LG 시그니처가 후원하는 김환기 특별전 온택트 관람 인증 이벤트를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 특별전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먼저 인상 깊은 김환기 화백의 어록과 김환기 특별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공간을 차례대로 선택하면 이벤트 참여 이미지가 자동 완성된다. 해당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은 후, 필수 문구 및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한다. 참여 인증 양식에 맞춰 공유한 링크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S5MB, 1명) ▲10만원 상당의 ‘환기미술관 점화우산 2종&드로잉 다이어리 세트(5명) ▲3만원 상당의 ‘환기미술관 도록 하이라이트(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