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입력 2021-01-07 14:40
수정 2021-01-07 14:41

BNK경남은행은 소상공인 안정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다음달 28일까지 울산시가 추진하는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경남은행 영업점에서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 또는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를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하면 10% 할인해 준다.

울산페이 충전과 울산체크카드 가입 관련 문의는 BNK경남은행 울산지역 전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울산페이 충전 할인 이벤트 기간인 두 달간 울산페이를 충전해 사용하면 1인당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BNK경남은행이 판매중인 울산페이체크카드(일반형)는 울산페이 이용액을 포함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병원,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울산페이체크카드(다자녀형)는 울산페이 이용액 포함해 3개월 국내 가맹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주유, 영화예매, 토익응시료 등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울산시에서 제공하는 울산광역시 전 지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0% 할인, 울산박물관·문수실내수영장·동천국민체육센터·문화예술회관·가족문화센터·여성회관 등 울산시 소재 공공시설 이용료가 할인된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