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빛미, 어린이 단백질 쉐이크 1+1 이벤트 진행

입력 2020-12-31 16:19


[이진주 기자] 코로나19 이후 개인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중요해지고 있다.

겨울철 기온이 낮아지고 외부 활동이 위축되면서 소아 비만 증가, 면역력 저하 등 어린이들의 건강을 염려하는 우려의 목소리가 높다. 성장기 어린이는 단백질이 부족하면 뼈와 두뇌 성장 발달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규칙적인 생활과 균형 잡힌 식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

최근 단백질 쉐이크는 성인이나 운동선수뿐 아니라 어린이와 청소년이 있는 가정에서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연령과 체중에 따른 일일 단백질 섭취량을 지켜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코스메틱 브랜드 물빛미는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단백질도 맛있다’ 어린이 단백질 쉐이크를 1+1로 선보인다. 신년을 맞아 1월4일부터 1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전 성분 공개, 식품 GMP 수준의 생산시설 구축, HACCP 인증을 받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과했다.

단백질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구성 물질로 근육 생성과 혈액 생성을 돕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필수 영양소이다. ‘단백질도 맛있다’는 분리대두 단백질 ISP 80%와 농축유청단백질 WPC 20%로 배합하여 균형적인 섭취를 돕는다. 또한 어린이 입맛에 맞춰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고 영양과 맛을 동시에 챙긴 것이 특징이다. 스푼 없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고 휴대가 편한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어 활용도 역시 높다.

물빛미 관계자는 “‘단백질도 맛있다’ 한 포에는 단백질이 15g 함유되어 있다. 불필요한 지방 섭취 없이 순수 단백질만 섭취할 수 있어 성장기 어린이뿐 아니라 체중 관리하는 모두에게 좋다”며 “추운 겨울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단백질도 맛있다’ 외에도 신년을 맞아 수분 크림, 폼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을 이벤트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물빛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