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츠 한센, 따스한 북유럽 감성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 진행

입력 2020-12-30 10:46
수정 2020-12-30 10:47


150년 역사를 지닌 덴마크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프리츠 한센(Fritz Hansen)’이 2020년 한 해 동안 관심과 사랑을 보낸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츠 한센은 재택근무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최근의 일상과 프리츠 한센의 대표 아이템을 북유럽 감성의 일러스트로 위트 있게 표현한 16여 종의 이모티콘 ‘뉴이어 컬렉션’을 제작했다.

이모티콘은 12월 31일부터 1월 14일까지 ‘프리츠 한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구와 액세서리, 조명 등 프리츠 한센의 대표 리빙 제품과 친근한 일상을 따뜻한 감성으로 표현한 이모티콘이 지친 일상에 작은 위안이 되어줄 것이다”라며 “명품 브랜드 한정판 이모티콘인 만큼 이벤트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르게 참여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1872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은 아르네 야콥센과 폴 키에르홀름, 세실리에 만즈, 피에로 리소니, 하이메 아욘 등 유명한 건축가, 디자이너,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진행하며 엄격한 프리미엄 퀄리티 체크와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20세기 의자 디자인의 아이콘으로 인정받는 ‘에그 체어’와 유려한 곡선미를 자랑하는 ‘세븐 체어’, 전통 꽃꽂이에서 영감을 받은 ‘이케바나 화병’, 국내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는 ‘테이블 시리즈’ 등이 있다.

국내에서는 강남과 잠실, 삼청, 서초, 분당, 광주, 대구, 광주, 부산 등 14개의 공식 매장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