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종합건강 대표 브랜드로 우뚝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올해로 15년 연속 종합건강식품부문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정관장은 신뢰에 기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인간의 감성을 충족시켜, 보다 나은 삶을 완성시킨다는 업의 철학 하에서 브랜드 가치 및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국내 홍삼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표 홍삼 브랜드인 ‘정관장’을 중심으로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 녹용의 원칙 ‘천녹’, 홍삼 밀도케어 화장품 ‘동인비’, 반려동물 건강식 ‘지니펫’까지 홍삼을 활용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21년 창업 122주년을 맞는 KGC인삼공사는 면역력에 우수한 정관장 홍삼의 전통성, 신뢰성, 품질 안전성을 널리 알려오고 있다. 그 인기 비결은 우수한 품질의 홍삼에서 나오는 효능에 있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이라는 5가지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았을 정도로 효능이 우수하다. 또한 이 중 4가지는 KGC인삼공사의 연구 개발을 통해 입증된 것이다.
KGC인삼공사는 올해 10월 650만명을 돌파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을 바탕으로,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프로모션 및 신규고객 창출 활동을 통해 종합건강식품의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케어센스, 혈당측정기 국내 점유율 1위…110여개 국가에 수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케어센스
아이센스는 혈당측정시스템과 다양한 진단용 혈액분석기를 개발·생산하는 국내 중견 제조기업이다.
세계 최초로 극소량(0.5 μL)의 혈액으로 5초 안에 혈당을 측정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을 제치고 국내 혈당측정기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도약했다. 국내외 250여 건의 특허를 출원·등록했고 원주와 송도의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미국, 독일, 중국 등 해외법인을 비롯한 110여개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진행하는 빅데이터 센터로 선정됐다.
‘케어센스’는 아이센스의 대표 혈당측정시스템 브랜드로 2003년에 출시했다. 이를 기반으로 노코딩 특허 기술을 접목한 ‘케어센스 N’,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여 혈당 측정값을 스마트폰으로 전송할 수 있는 ‘케어센스 N 프리미어’ 와 최신형 IoT 통신망을 활용하여 직접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해 공유할 수 있는 ‘케어센스 N IoT’ 제품 등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세라젬, 효과 입증된 척추 의료가전…집에서도 편하게 사용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세라젬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으로 의료가전 부문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의료가전 부문 만족도 1위로 선정된 세라젬은 식약처로부터 효능과 효과를 인증받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를 통해 집에서 매일 편리하게 척추 관리를 할 수 있다.
척추 의료가전은 척추를 자체적으로 스캔해 최대 65도의 온열 마사지를 제공한다. 피로 회복과 통증 완화 효과를 인증받았고 집에서도 쉽게 척추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척추 부위를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마스터 모드를 활용하면 몸 상태에 따라 더욱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볼 수있다.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 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인지도를 확인했다”며 “세라젬은 소비자가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20여 년간 홈케어 의료가전 연구개발을 통해 빚어낸 기술력과 품질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웰킵스, 마스크 대란 때도 가격 올리지 않은 '착한 기업'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웰킵스
국내 마스크 시장점유율 1위 업체인 웰킵스(대표 박종한)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미세먼지마스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웰킵스는 지난 1월 시작된 코로나19 사태로 전 국민이 이른바 ‘마스크 대란’을 겪을 당시 홍남기 부총리가 직접 공장을 방문해 마스크업계 대표기업으로 주목 받았다.
또한 “단 1원도 가격을 올리지 않겠다”고 가격동결을 선언해 소비자들로 부터 ‘착한 마스크’ ‘착한 기업’으로 호평 받았다. 박종한 대표는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조사에 참여해서 받은만큼 더 뜻깊은 수상인 것 같다”며 “우리의 슬로건은 ‘Stay Well, Always Welkeeps’ 인데 ‘당신이 머무는 건강한 삶, 그 곁에 언제나 웰킵스’라는 의미”라고 말했다.
박 대표는 “환경은 갈수록 악화되고 인간은 갈수록 약해진다. 악해진 환경으로부터 인간을 보호하기 위한 제품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이를 위해 웰킵스는 위생, 건강, 안심안전 3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 더 나아가 글로벌 1등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hr style="display:block !important; margin:25px 0; border:1px solid #c3c3c3" />헬스팩, 30가지 영양소 한 포에, 높은 품질 감사 기준 만족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헬스팩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지사장 홍긍화)가 자사 대표 종합비타민·미네랄 ‘헬스팩’으로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에서 첫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사나는 전 세계 24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 미국 약전 기관(USP)으로부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품질 시스템 감사 인증을 획득,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여 오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유사나의 ‘헬스팩’은 깐깐한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한 대표 제품이다. 14가지 비타민, 9가지 미네랄, 7가지 다양한 식물 성분 등 하루에 필요한 30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 포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해 건강 관리를 중요시하는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