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준비를 하고 있는 정세운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의 24-LOG를 공개했다.
영상 속 정세운은 신보 녹음에 여념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엔지니어와 함께 기타 녹음을 직접 진행하던 그는 “확실히 기타 녹음이 잘 되고 있다. 기대해볼 만하다”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정세운은 또 최근 출연해 좋은 반응을 얻은 KBS 1TV ‘싱 스트리트’의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20 Something’ 리허설에 나선 정세운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사전 연습임에도 완벽한 라이브를 선사하는 등 출중한 기량을 선보였다.
특히 브이로그를 통해 열띤 녹음 현장이 담기며 그의 신보에 대한 궁금증 역시 고조됐다. 정세운은 ‘24’ PART 2의 트랙의 기타 연주를 연습하는 것은 물론 앨범과 뮤직비디오에 대해서도 세심하게 살피는 등 정규앨범의 완성 과정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더욱 드높였다.
정규앨범 ‘24’ PART 1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세운은 포토 티저와 24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차례로 오픈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설 예정이다.
정세운의 음악적 성장이 돋보이는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2021년 1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