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출연권 쓰러 왔다"…'아는 형님' 2020 종업식 파티, 위키미키 출연

입력 2020-12-26 10:09
수정 2020-12-26 10:09


'아는 형님' 종업식 파티에 그룹 위키미키가 찾아온다.

오늘(26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20 형님학교 종업식’으로 꾸려진다. '아는 형님'의 큰 이벤트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장 티처’ 장성규와 ‘동 선배’ 신동이 진행을 맡는다. 또한 지난 ‘형님학교 걸 그룹 대전’에서 환상의 호흡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그룹 완전체 출연권’을 획득한 자타공인 흥신흥왕 걸 그룹 위키미키가 자리를 빛낸다.

이번 종업식에서는 한 해 동안 형님 학교를 찾아 온 게스트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형님들은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영상 속 게스트들의 모습에 반가워하면서 그들의 활약상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또한 전학생 부문의 수상자들이 직접 보내온 수상소감 영상이 공개돼 종업식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형님들이 직접 뽑은 '한 해 동안 아는 형님을 위해 활약한 멤버'를 시상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과연 올해는 어떤 형님이 영광의 주인공이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장티처 장성규, 동선배 신동, 위키미키가 함께하는 ‘2020 형님학교 종업식’은 26일(토)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