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KBS 연예대상'서도 빛났다…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수상

입력 2020-12-25 13:08
수정 2020-12-25 13:09


배우?연정훈이?‘2020?KBS?연예대상’에서?베스트?엔터테이너상?쇼·버라이어티?부문을?수상했다.?그는?수상뿐?아니라?시상부터?특별무대까지?‘2020?KBS?연애대상’에서?다양한?매력으로?시상식을?빛냈다.?

연정훈은?지난?24일 진행된?‘2020?KBS?연예대상’에서?시상부터?특별무대,?수상까지?빛나는?활약을?펼쳤다.?

이날?‘1박2일?시즌4’에서?맏형으로?프로그램을?이끌고?있는?연정훈은?베스트?엔터테이너상?쇼·버라이어티?부문을?수상했다.?

트로피를?품에?안은?연정훈은?함박미소를?지으며?“너무?감사드립니다.?‘연기대상’에서만?상을?받다가?‘연예대상’에서?상을?처음?받는데?너무?감사드립니다”라며?수상?소감을?밝혔다.

이어?“1년?전에?‘1박2일?시즌4’를?시작하면서?작년도?시상식에?시상하러?저희가?참석했는데,?멤버들과?우리?PD와?이런?이야기를?했던?것?같아요.?한?해도?열심히?해서?내년도?시상식에서는?상을?좀...많이?받았으면?좋겠다했는데??그?바람이?이뤄진?것?같아?감사합니다.”라며?거듭?감사함을?전했다.?

더불어?“저를?항상?도와준?5명의?동생들과?‘1박2일’을?하라고?추천해?준?사랑하는?아내와?제?아이들에게?정말?사랑한다고?전하고?싶습니다.”며?가족과?‘1박2일?시즌4’?팀을?향한?고마움을?잊지?않았다.?

또?연정훈은?‘1박2일?시즌4’에서?함께?호흡을?맞추고?있는?김선호와?베스트?커플상?시상에?나서며,?훈훈한?입담?케미를?펼치기도?했다.?연정훈은?‘1박2일’?팀원들과의?케미를?묻는?질문에?“다들?너무?좋다.”라며?“우정도?끈끈하고?케미도?잘?맞는다.?다들?너무?좋다.”고?말하며?‘1박2일’?팀원들과의?끈끈한?우정을?드러내?따뜻함을?안겼다.?특히,?‘1박2일’시즌4의?맏형인?그는?“천년만년?‘1박2일’을?오랫동안?열심히?하겠다.”며?프로그램에?대한?남다른?애정도?뽐내?눈길을?끌었다.??

연정훈의?‘1박2일’?팀원의?사랑은?여기에서?그치지?않았다.?그는?딘딘이?우수상을?받자?진심으로?축하해?따뜻한?분위기를?자아냈다.?

이번?‘연예대상’의?하이라이트로?꼽히는?특별무대에서는?그가?‘1박2일?시즌4’?팀원들과?함께?태민의?‘MOVE’를?함께?추며?다채로운?매력으로?시상식?무대를?꾸며?이목을?집중시켰다.?

연정훈은?KBS2?대표?예능?프로그램?‘1박2일?시즌4’에서?맏형으로서?팀의?중심을?잡아주며,?프로그램을?1년?동안?이끌어오고?있다.?그는?그동안?작품에서?볼?수?없었던?편안한?매력과?함께?미션에?최선을?다하는?모습으로?‘열정훈’이라는?캐릭터를?얻어?시청자들의?호감을?받고?있다.?

한편?연정훈이?출연?중인?리얼?야생?로드?버라이어티?‘1박?2일?시즌4’는?매주?일요일?오후?6시30분에?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