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호 기자] 세븐스클라우드(7THCLOUD)의 애슬레저룩 브랜드 더블유쓰리에이알(W3AR)이 ‘WIPE THE SLATE’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12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과거를 잊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W3AR 홈페이지 상단‘WIPE THE SLATE’에 접속해 근심과 걱정거리 두려움 등 잊고 싶거나 버리고 싶은 기억들을 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30명에게는 하이 덴시티(High Density) 소재로 최적의 땀 발산력, 통기성, 편안함을 선사하는 W3AR의 레이저Ⅰ, 레이저 Ⅱ 래깅스를 증정한다. 행사와 관련된 모든 데이터는 캠페인 종료와 함께 영구 삭제된다.
W3AR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W3AR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 브랜드이며 멘탈 케어 헬스까지 지향하는 의류 브랜드이다. 2020 F/W 컬렉션 웨어러블 홀딩 레깅스는 국내 최초 플라스틱병을 재활용한 업사이클링 제품이며 하이텐션으로 큰 퍼포먼스에도 완벽하게 밀착돼 근육을 지지해준다. 또한 고밀도인 42게이지로 얇으면서도 촘촘하여 비침이 적고 탄성과 신축성이 우수하여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