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인교진의 첫 단독 웹예능 ‘인투고가 런칭된다.
남다른 입담과 매력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인교진의 새로운 웹예능 ‘인투고(IN TO GO)’가 ‘픽드라마(Picture+Drama)’란 신개념 장르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유튜브 ‘채널 와밥’에서 24일 첫 공개된다.
웹예능 ‘인투고‘는 인교진이 텃밭을 빌려 직접 농작물 등을 재배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그린 자연 힐링 예능이다.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야외 활동을 하지 못해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이 아름다운 경관을 보면서 조금이나마 답답함을 해소하고, 텃밭에서 벌어지는 인교진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통해 자연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소소한 행복을 공유하고자 기획되었다.
2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인교진과의 인터뷰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텃밭 농사에 자신감을 보였으나, 힐링하기 위해 찾은 곳에서 그에게 만만치 않은 일들이 벌어질 것으로 예고되어, 현장에서 무슨 일들이 있었는지 그의 텃밭 농사 적응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힐링 예능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먹방과 토크. 이에 ‘인투고’에서는 인교진의 요리 솜씨와 자연 속에서 먹방 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인교진과 그를 도와주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준 이들이 함께 하는 토크 타임을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이 주는 풍요로움과 인교진, 그리고 그의 말벗이 되어준 멤버들의 예측불허 케미가 더해져 어떠한 시너지를 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인교진은 현재 방영 중인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따뜻하고 정 많은 흥부자 ‘김확세’ 역으로 분해, 이만정(김선영 분)과의 러브라인으로 연하남 매력까지 발산하며 코믹과 로맨스를 넘나드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시켰는데, 이번 웹예능에서도 드라마에서 보여주고 있는 유쾌하고 인간미 가득한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는 후문. 이로 인해 인교진이 ‘인투고’에서 또 어떤 면모로 대중들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인교진의 웹예능 ‘인투고’는 오는 24일(목) 오후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유쾌한 힐링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유튜브 ‘채널 와밥’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