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 타이틀 ‘인 더 다크’ 확정

입력 2020-12-20 16:59
수정 2020-12-20 17:01

‘싱어송 라이돌’ 정세운이 첫 정규앨범 ‘24’ PART 2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2의 트랙 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보라색 배경의 트랙 리스트와 함께 사진 속 정세운은 그림이 가득 붙여진 방 안에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그려낸다.

공개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 ‘IN THE DARK(인 더 다크)’를 포함해 ‘:m(MIND)’ ‘FINE(파인)’ ‘DoDoDo(두 두 두)’ ‘숨은 그림 찾기’ ‘BE A FOOL(비 어 풀)’까지 총 6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 또한 정세운이 전곡의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작사와 프로듀싱에도 적극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으로 이번 겨울을 물들일 것으로 보인다.

타이틀 ‘인 더 다크’는 이번에도 역시 정세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싱어송라이터 주영과 러비가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 외에도 수록곡 작업에 JQ 작가의 작사팀 makeumine works(메이큐마인 웍스)와 타스코, 키겐 등이 힘을 보태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로써 정세운은 지난 7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24’ PART 1에 이어 PART 2를 공개함으로써 데뷔 이래 발표했던 첫 정규앨범을 완성한다. 2017년 데뷔 후 ‘JUST U(저스트 유)’, ‘BABY IT’S YOU(베이비 잇츠 유)’와 ‘Feeling(필링)’, 이전 앨범의 ‘Say yes’까지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선보인 정세운이 이번에는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

정세운은 오는 21일부터 브이로그 콘텐츠인 24-로그를 통해 앨범 작업 과정을 공개하고 포토 티저와 24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월 6일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를 발표, 현재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