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더블에스오공일) 멤버 허영생의 첫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퍼스트 모먼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허영생 소속사 YS 컴퍼니는 16일 오전 10시 허영생 오피셜 SNS 채널을 통해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허영생은 슈트 착장을 선보여 차분하면서도 성숙한 이미지를 드러냈고, 허영생만이 전하는 따뜻한 느낌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도 더하고 있다.
허영생의 단독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는 오는 2021년 새해를 맞이함과 동시에 오랜만에 팬들을 찾아가는 소중한 첫 만남이란 의미를 담아냈다. 공연 타이틀 의미에 걸맞은 스페셜 무대와 팬들이 그간 보고 싶어 했던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예고돼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허영생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 ‘FIRST MOMENT’를 통해 오랜만에 함께하는 전 세계 팬들과 소중하고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이베이 재팬과 ㈜지니그라운드가 공동 주최하는 허영생의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 ‘FIRST MOMENT’는 내년 1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엠군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송출되며, 12월 18일 오후 3시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 판매가 오픈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허영생 공식 SNS 채널, 지니그라운드 홈페이지 그리고 예매처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