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디자인과 기능성 갖춘 ‘바리스타 프로 BES878’ 출시

입력 2020-12-16 10:34
수정 2020-12-16 10:35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바리스타 프로 BES878’을 국내에 정식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브레빌은 아날로그 감성을 담은 뉴트로 디자인의 커피머신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BES870’로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 LCD 디스플레이로 세련된 디지털 감성을 더한 신제품이 바로 ‘바리스타 프로 BES878’다.

바리스타 프로 BES878은 직관적인 LCD 디스플레이로 디지털 편의성을 제공하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룬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9(Red Dot Design Award 2019)와 굿 디자인 오스트레일리아 2019(Good Design Australia 2019)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상을 2회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해외 저명 매체인 포브스에서 뽑은 최고의 카푸치노 머신 1위에 올라 커피머신으로서의 성능도 인정받았다. 브레빌의 혁신적인 ‘써모젯 히팅 시스템’으로 열전도와 유지 효율을 높였고, 3초 만에 예열이 가능해 빠르게 에스프레소 추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제품 정면의 LCD 디스플레이로 필터에 담기는 원두의 양을 정확히 확인하고, 스테인리스 스틸의 코니컬 버(원추형 칼날)를 30단계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개인 취향에 맞는 원두를 원하는 굵기로 갈아 에스프레소부터 프렌치 프레스, 드립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완벽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것.

커피 추출을 위한 디지털 온도 컨트롤 PID는 ±1 까지 정밀한 조절이 가능하며 전문가용 커피머신에 주로 도입되는 저압 프리인퓨전 기능까지 장착하고 있어 최적의 온도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유 스팀용 출구도 4개나 되므로 더욱 풍부하고 크리미한 우유폼이 형성되며 풍성한 우유거품이 필수인 카푸치노 등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넉넉한 양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1.9L 용량의 물탱크를 장착했다. 물탱크는 탈부착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 가능하다.

브레빌 관계자는 “신제품 바리스타 프로 BES878은 바리스타가 직접 추출한 듯한 신선한 커피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커피머신”이라며 ‘브레빌 특유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집약된 제품인만큼 홈카페를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필수템으로 추천할 만하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빌 바리스타 프로 BES878은 잠실 롯데백화점 명품관 내 부티크 ‘알라카르테’를 비롯해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직영 매장, 알라카르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브레빌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레빌만의 감성과 철학이 담긴 프리미엄 경험 공간인 브레빌 UX관에서 전문 매니저가 1:1로 상담과 체험도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