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엄기준, "이수민과 무슨 관계야?"...박은석 머리에 총 겨눠

입력 2020-12-15 22:45
수정 2020-12-15 22:46

엄기준이 박은석을 납치했다.

15일에 방송된 SBS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주단태(엄기준)이 구호동(박은석)을 납치해 민설아(이수민)과의 관계를 물었다.

이날 주단태는 과거 민설아가 죽기 전 오빠를 언급했던 것을 떠올리며 구호동과 민설아와의 관계를 의심했다. 더군다나 구호동이 민설아의 핸드폰을 갖고 갔다는 걸 알고 "구호동 밀착 감시해라. 과거에 뭐했던 놈인지 알아봐라"라며 지시했다.

심수련은 주단태가 분수대 사건의 범인을 찾고 있다는 사실을 로건리에게 이야기했다. 주단태는 심수련에게 "아직도 혜인이 사망신고를 하지 않았더라. 이렇게 붙잡고 있는다고 혜인이가 살아돌아오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심수련은 "당신 꼭 혜인이가 죽길 기다린 사람 같다"라며 되받아쳤다.

또한 주단태는 심수련의 땅에 관해 언급했다. 이에 심수련은 화를 내며 "이 와중에 땅 얘기가 왜 나오냐. 내가 알아서 하겠다"라며 자리를 떴다.

한편, 주단태는 구호동을 납치했다. 구호동은 사격장에서 눈을 떴다. 주단태는 "꽤 오래 자네. 이제 일어났냐?"라며 비아냥댔고 구호동에게 총을 들이대며 "너 민설아 알고 있지? 장난 하는 거 아닌니까 말해. 네 정체가 뭐냐고? 같은 보육원 출신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구호동은 시치미를 뗐고, 주단태는 그런 구호동의 얼굴에 총을 겨눴다. 구호동은 과녁에 있는 민설아의 사진을 향해 총을 쏘며 주단태의 의심을 사그라들게 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