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365일 DAILY 건강안심 캠페인 진행

입력 2020-12-15 13:47
수정 2020-12-15 13:49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김인환)이 ‘가장 안전한 교육, 한솔교육’이라는 슬로건 아래 365일 DAILY 건강안심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고객과 교사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코로나를 이겨내기 위해 준비됐다.

한솔교육은 365일 DAILY 건강안심 캠페인을 통해 선생님과 학생들을 위해 ▲교사 앱 DAILY 자가 진단 ▲손소독,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필수 ▲접촉이 많은 교재, 교구, 라운지 매일 소독 등과 같은 예방 수칙을 시행하고 있다.

365일 DAILY 건강안심 캠페인은 신기한 한글나라 방문수업, 핀덴 방문수업은 물론 신기한나라 라운지, 한솔 플라톤아카데미와 같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모든 곳에서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한솔교육 수업을 듣는 아이들은 가장 안전한 교육과 놀이를 제공받는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한솔교육 수업을 받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방문수업 및 공부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며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공부하기 위해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솔교육은 코로나로 인한 학습공백을 채울 수 있는 2021년 신학기 집중관리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유아에서 초등까지 한글, 수학, 영어 등 2020년 교과공백, 새학기 준비, 부족한 기초학력, 어려운 개념정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한솔교육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 신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