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 홀리데이 리믹스(Holiday Remix) 버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1일 오후 2시 '다이너마이트'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 음원을 발매함과 동시에 연말 파티 느낌으로 꾸민 공간에서 멤버들이 흥겹게 노래를 부르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 21일 발매된 '다이너마이트'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1위에 오른 역사적인 곡이다.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발매 첫 주에 '핫 100' 1위로 직행한 뒤 2주 연속 정상을 지킨 것을 비롯해 3차례나 1위를 차지했다. '다이너마이트'는 최신 차트(12월 12일 자)에서도 '핫 100' 10위에 이름을 올려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다이너마이트'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 발매 소식을 알리며 "'다이너마이트'가 2020년 팬 여러분의 애정과 지지로 수많은 성과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을 사랑해 주신 팬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리믹스 버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다이너마이트' 홀리데이 리믹스 버전은 오리지널 버전의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살리면서, 연말연시에 어울리도록 흥겹고 따뜻한 기운을 더했다.
스페셜 영상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선물이 가득한 공간에서 '다이너마이트'를 부르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해맑은 표정으로 노래하고, 이를 직접 휴대폰으로 촬영하며 다양한 장면을 만들어 냈다. 중간중간 화면분할 효과를 가미해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연말 분위기 가득한 공간과 자유분방한 방탄소년단의 매력이 어우러져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