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100% 당첨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유 행사를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연말까지 새로운 구매·상담 채널 이용과 전시장 내방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나눔 캠페인' 소식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에 공유하면 20만원 상당의 신차 구매 쿠폰을 지급한다. 신차 계약 시 이 쿠폰을 제시하면 해당 금액만큼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쌍용차는 별도 즉석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신차 상담·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참여 행사도 연말까지 시행된다. 비대면 구매가 더욱 편리해지는 '1: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는 카카오톡 채널 '올 뉴 렉스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모바일 상담 및 시승신청이 가능하고, e카탈로그와 가격표도 바로 다운로드 해 받아볼 수 있다.
전국의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견적만 받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1:1 모바일 큐레이터 쿠폰등록 행사와 전시장 내방 이벤트는 연말까지 응모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내년 1월7일 발표된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