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차였어' 캠린이 류승수X김요한, 겨울 차박 '불멍'의 매력에 흠뻑

입력 2020-12-03 19:45
수정 2020-12-03 19:47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에 호기심 가득한 '캠린이'들의 좌충우돌 캠핑 입성기가 그려진다.

오늘(3일) 오후 8시에 방송될 KBS Joy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에는 개그맨 윤택과 배우 이천희에게 고민을 털어놓은 새로운 게스트의 모습이 베일을 벗는다. 바로 배우 류승수와 배구선수 김요한인 것.

각자의 차박 고민을 안고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를 찾은 초보 캠퍼 류승수와 김요한. '고수 스타 캠퍼' 윤택과 이천희는 추위에 질색하는 류승수, 큰 키 때문에 걱정인 김요한을 위해 특별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이들의 '추천템'에 류승수와 김요한은 감탄을 금치 못한다.

겨울 차박의 빠질 수 없는 '불멍'도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을 보며 멍하니 있다'를 뜻하는 '불멍'. 쌀쌀한 겨울, 추위로부터 우리를 지켜주는 온기와 더불어 힐링까지 선사하는 '불멍'의 매력에 모두들 흠뻑 빠져든다.

특히 '차박 고수' 라미란과 김숙, 그리고 겨울 차박의 매력에 눈을 뜬 '캠린이' 정혁의 남다른 호흡과 더불어 스타 캠핑 고수 윤택과 이천희, 여기에 류승수와 김요한까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여행이 완성된다.

캠핑의 꽃 '겨울 차박'의 매력을 소개하는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의 두 번째 이야기는 이날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많은 정보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