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사해소금 함유 셰이빙 크림 출시

입력 2020-12-01 15:55
수정 2020-12-01 15:57
사진 설명: 사해소금을 함유한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맨즈 그루밍 제품으로 사해소금과 사해수를 함유한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을 선보였다.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Seacret Men Cool Foaming Shave Cream)은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 및 해수를 비롯해 멘톨, 해바라기씨오일, 리놀레익애씨드 등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포함돼 잦은 면도로 지친 피부를 보호해주는 저자극 면도크림이다.

사해소금과 사해수는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멘톨 성분은 산뜻한 청량감으로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해바라기씨오일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고, 리놀레익애씨드는 피부 보습과 더불어 피부결을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을 사용하기 전 먼저 면도할 부위를 물로 적셔주고, 제품을 충분히 흔든 다음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고르게 펴 발라 주면 된다. 젤 타입의 텍스처는 부드러운 버블 크림으로 변해 피부를 보호하고, 수염을 효과적으로 잡아주어 정밀한 면도를 도와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은 멋을 아는 그루밍족 남성을 위한 데일리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해줄 것”이라며 “맨 리퀴드 페이셜 워시로 세안한 뒤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으로 면도하고, 맨 파워 씨 아이젤로 눈가 피부를 관리하고, 맨 애프터 쉐이브 밤으로 얼굴 피부를 상쾌하고 유연하게 정돈한 후 자외선 차단을 위해 소프트 필 선크림을 발라주면 그루밍 ‘시크릿’이 완성된다”고 말했다.

시크릿 브랜드를 국내에 유통하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시크릿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가격할인 및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개 세트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 3개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혜택이다. 4개 제품을 구매하면 시크릿 맨 리퀴드 페이스 워시(세안제) 또는 시크릿 맨 애프터 쉐이브 밤(로션) 중 선택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