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11월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로셀 뉴 탱탱콜라팩 공구를 오픈했다.
아로셀 뉴 탱탱콜라팩은 42g의 콜라겐이 함유된 국내•외 최고의 콜라겐 시트 마스크팩으로 팩 자체가 고농축 에센스로 밤새 붙이고 숙면을 취하면 피부에 에센스가 흡수되는 형태의 마스크팩이다.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뉴 탱탱콜라팩은 10중 히알루론산으로 보습을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했을 뿐만 아니라 고급 원료인 이탈리아산 콜라겐 함량도 더욱 높였다.
양쥐언니는 이번 공구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증정하고 6박스를 구매하면 2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8박스를 구매하면 3박스를 증정하고 여기에 아로셀 밀키크림까지 추가로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양쥐언니는 “이번 공구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아로셀 뉴 탱탱콜라팩을사용해보고 더욱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