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 양쥐언니가 11월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클렌징밤, 순둥이패드, 마시멜로 클렌저 공구를 오픈했다.클렌징밤은 이번에 론칭하는 제품으로 모공 깊숙한 곳에 있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녹여주고 세안 후 건조함도 없는 것이 특징이다. 베이킹파우더와 아로마 오일, 솔트 스크럽이 함유돼 피부 각질 관리에도 탁월하다. 아로셀 순둥이 클렌징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도 순하게 피부를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미 양쥐언니 공구 제품 중에서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마시멜로 클렌저 역시 순한 거품으로 코코넛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안할 수 있다. 순하기 때문에 온 가족 클렌저로도 적합하다.
양쥐언니는 이번 공구를 통해 품목 관계없이 3개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로셀 샴푸를 증정하고 랜덤 100명에게는 양쥐언니 쿠션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클렌징밤을 3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클렌징 패드 혹은 마시멜로 클렌저 하나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양쥐언니는 “이번 클렌징 데이 기념으로 클렌징밤, 순둥이 패드, 마시멜로 클렌저를 통해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피부도 건강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양쥐언니는 SNS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솔직하게 공유해 많은 사람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털털한 매력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는 인기 뷰티&라이프 인플루언서다. 특히 40대 중반의 나이에도 꾸준한 관리를 통해 20대 못지않은 동안 외모를 뽐내 화제 몰이 중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