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겟잇쇼] 사회적기업 (주)맛들식품 월드전람 ‘겟잇쇼’서 ‘정담우리’ 브랜드 론칭

입력 2020-11-11 17:28
수정 2020-11-11 17:30


15년 전통탕전문 기업 (주)맛들식품이 오는 11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월드전람의 겟잇쇼(舊 월드식품박람회&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에 참가하여 ‘정담우리’ 브랜드를 론칭한다.

‘정담우리’는 ‘정성 담은 우리 밥상’의 뜻으로, 국내산 원재료와 정성어린 공정으로 만든 국/반찬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갈비탕과 설렁탕으로 SK스토아, GS샵 등 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요즘 코로나19로 증가한 집콕족과 1인 가구 시대에 걸맞는 즉석조리식품이다.

정담우리 갈비탕은 국내산 갈비와 국내산 양지를 푹 삶아 담았으며, 2차에 걸친 지방 제거를 통해 느끼함은 덜고 담백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갈비와 양지를 삶은 육수도 100% 살려 깊고 담백하게 만들었다.

우리 한우를 이용해 만드는 ‘정담우리 설렁탕’은 한우 뼈와 사골을 20시간 푹 삶다가 국내산 양지를 넣고 한 번 더 삶아 진한 맛을 낸다. 특히 지방을 균질화 하여 육수에 분포시키는 대량 공정과는 달리, 가정에서 끓이듯이 지방을 일일이 국자로 떠내 제거하는 방식을 차용하여 더욱 담백한 맛을 만들었다.

한편 (주)맛들식품이 참가하는 월드전람의 겟잇쇼는 지난 월드식품박람회와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가 올해부터 통합되어 ‘겟잇쇼(GetEatShow)’라는 통합명칭으로 개최된다. 이번 2020년 ’겟잇쇼‘는 ’홈파티, 혼술, 혼밥‘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주류, 식품 관련업체가 참여해 알차게 꾸려질 예정이다.

겟잇쇼는 2020년 11월 27일(금)에 개최며, 26일까지 사전등록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겟잇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