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바이오(GP Bio), 병의원 전용 소아청소년 성장발달 위한 영양솔루션 ‘닥터하이업’ 출시

입력 2020-11-11 10:45
수정 2020-11-11 10:47


지피바이오(GP Bio)는 소아청소년의 건강한 성장발달 위한 병?의원용 성장기 영양솔루션 ‘닥터하이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닥터하이업은 지피바이오(GP Bio)의 기능성이 업그레이드 된 3세대 제품으로 오리지널 브랜드인 하이업밸런스의 라인업 강화와 성분의 강화의 측면에서 출시되며 성장기 소아청소년의 영양밸런스에 초점을 맞췄다.

닥터하이업은 성장기 소아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칼슘, 철, 셀렌, 비타민D, 아연, 망간, 비타민A, 비타민K 등 8가지의 기능성 주원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9종의 부원료 또한 첨가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성장예측검진시스템 GP Bio를 사용을 제휴한 100여개 소아청소년 관련 병의원에 입점되며 검진과 연결된 영양솔루션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과의 큰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제휴 병의원 또한 계속 확대될 예정이다,

성제혁 지피바이오(GP Bio) 대표는 “내 아이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부모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병?의원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전문적인 솔루션을 찾는 사람이 늘었다”며 “생체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한 성장예측검진시스템 GP Bio를 통한 진보된 예측과 영양솔루션 닥터하이업을 통해 의료기관에는 정확성과 신뢰성을 이용자에게는 만족이라는 결과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세계적인 비타민 명가 DSM사의 비타민 원료를 비롯하여 독일, 스위스, 미국, 캐나다 등 값싼 원료가 아닌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료사들의 최고의 원료들을 사용하였다. 이는 곧 닥터하이업의 경쟁력이며 국내는 물론 전세계 소아청소년과 병의원으로의 수출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