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필름 대방출’, T1419, 2차 데뷔 스케줄러 공개

입력 2020-11-09 12:34
[연예팀] MLD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T1419가 두 번째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9일0시T1419는공식SNS채널을통해11월2주차데뷔프로모션계획이담긴스케줄러를공개해전세계팬들의관심을집중시켰다.공개된스케줄러에따르면12~14일까지3일간매일T1419의'비주얼필름'을순차적으로공개할예정이며15일새롭게시도하는콘텐츠'데일리어스(Daily Us)'의첫번째에피소드프리뷰가오픈될것으로알려져기대를모으고있다.T1419는본격데뷔에앞서지난6일세계적인게임전시회‘지스타2020(G-STAR 2020)’의타이틀송‘ROW’를발매해이목을집중시켰다.또프리데뷔곡'드라큘라(Dracula)'의뮤직비디오는공개4일만에약700만뷰를기록하며연일인기고공행진을이어가고있다.T1419는MLD와글로벌IT기업NHN,소니뮤직(Sony Music)이손잡고선보이는초대형신인보이그룹으로국내뿐아니라미국,일본동시데뷔를목표로기획한특급프로젝트다.체계적인시스템속에서집중적인트레이닝을받았으며,비주얼은물론보컬과랩,퍼포먼스,프로듀싱,언어회화능력등다양한재능을갖춘최정예멤버로구성된것으로알려져기대를모으고있다.한편T1419는정식데뷔에앞서다채로운프로모션콘텐츠공개를이어가며주목받고있다.(사진제공: MLD 엔터테인먼트)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