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이 탱글탱글 통새우를 듬뿍 넣어 1조각 1통새우 즐길 수 있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토핑으로 씹히면 탱글탱글한 맛이 일품인 큼직한 통새우가 한 조각당 한 개씩 들어가 있다. 도우로는 깊은 접시 모양이 특징인 딥디쉬 도우를 사용했다. 딥디쉬 도우는 바삭한 식감이 두드러져 피자 끝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여기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브리크림, 엔젤헤어체다,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올려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크림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에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특징인 날치알 크림소스가 뿌려져 있어 먹는 즐거움을 준다.
굽네치킨이 최근 소비자 600명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선호하는 토핑 1위로 새우가 선정됐다. 또한 피자 주문 시 토핑을 1순위로 고려한다는 의견이 전체 의견 중 64%를 차지했다. 이에 크기가 작은 칵테일새우나 알새우가 아닌 탱글탱글한 식감이 느껴지는 통새우를 토핑으로 넣은 피자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일반적으로 중저가 가격대의 피자는 칵테일 또는 알새우를 사용하지만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고품질 통새우를 사용해 가성비 있는 새우 토핑 피자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굽네치킨의 다양한 치킨, 사이드 메뉴들과 함께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이 치킨과 피자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다채로운 선택지를 중요시하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굽네치킨은 피자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요기요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일인 9일부터 23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주문 시 2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판매 수량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매장마다 다를 수 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큼직한 통새우를 한 조각당 한 개씩 골고루 넣어 여럿이서 같이 먹었을 때 더욱 즐겁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바삭한 딥디쉬 도우와 부드러운 치즈, 고소한 날치알 크림의 매력이 듬뿍 담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니 소비자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