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지 않는 트바로티의 인기’ 김호중 팬카페, 김호중 Fair 사진전 진행

입력 2020-11-05 15:23
수정 2020-11-05 15:25


‘트바로티’ 김호중의 팬들이 전국 릴레이 사진전을 개최, 군 복무 중인 김호중에 대한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김호중 공식 팬카페 ‘아리스’ 회원들이 개최한 ‘김호중 Fair 사진전’은 팬카페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진행하는 사진전이다. 앞서 지난 8월부터 서울 송파구 카페에서 진행한 사진전에 이어, 지난달에는 일산 연꽃정원 뒤뜰에서 야외 사진전을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는 대구 소재의 카페에서 릴레이 사진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사진전은 가수 김호중의 경연 모습, 방송 활약상, 포토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었다. 진행요원은 모두 자원봉사로 참여하며 마스크 필수 착용 및 발열 체크, 명단 작성 등 자발적인 방역도 실시한다.

한편 김호중은 입대 후에도 입대 전 준비해 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12월 11일 클래식 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사전에 촬영해 둔 예능 분 방영 등으로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래주고 있다.

광고계에서의 영향력도 지속되고 있다. 김호중을 전속모델로 내세운 ㈜더유핏의 ‘우루렉 쿨레그 릴렉싱 패치’는 김호중의 종아리 패치로 이름을 알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특허 성분과 바이오 제약사의 전문 기술에 기반한 종아리 패치로, 각종 임상을 통해 △종아리 붓기 완화 △일시적 혈행개선 △피부 온도 감소 효과 등의 효능을 입증한 바 있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3차례 완료해 수면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종아리 패치 사용 시 느끼는 여러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 김호중 팬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더유핏 관계자는 “전속모델인 김호중의 인기가 제품의 인기로도 이어지고 있는 것을 실감한다”며, “군 복무 중인 김호중과 그의 팬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김호중과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