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체 에몬스가 대한민국 쇼핑주간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
에몬스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며 침체된 소비심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구매자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몬스는 침대, 소파, 옷장, 식탁, 거실장 등 상반기 인기 상품과 온열 침대, 소파 등의 간절기 상품을 이달 3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도니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이태리 1등급의 통가죽과 깊이있는 컬러감를 앞세운 제품으로 원터치 작동, 키즈락 버튼, USB포트 등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소파와 벽 사이 공간이 필요 없는 퍼펙트 제로월 시스템을 적용한 4인 소파는 69만원 할인된 202만원에 판매된다.
아델 침대는 45단계의 섬세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형 침대로 이태리 가죽을 사용한 고급사양의 침대다. 킹(K)사이즈 기준 정가에서 25% 할인된 9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시크릿가든20 침실시리즈는 따뜻한 아이보리빛 컬러 도어와 자연스러운 패턴의 하프미러 장식으로 침실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시크릿가든20 침실시리즈는 옷장(6문) 142만원, 퀸(Q) 침대(일반형, 매트별도) 77만원으로 판매하며 몽블랑 식탁은 4인용 기준 117만원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블랑 온열소파는 따뜻한 회색과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이동식 등받이를 갖춰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게르마늄, 그린칠보, 칠보석 등의 다양한 컬러의 대리석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블랑 온열소파는 25% 할인된 119만원에 살 수 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