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입력 2020-11-04 10:39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접수는 문화센터 3층 접수데스크와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신청(선착순)할 수 있다.

강좌 기간은 12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다.

겨울학기 강좌는 랜선 문화센터, 취향의 발견·취향 공동체, 프리미엄 미술, 포근하게 겨울나기, 신의 물방울 와인 등 5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답답했던 고객들의 문화적 갈증과 지적 호기심을 조금이나마 해결 할 수 있는 다양한 강좌를 마련했다고 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랜선 문화생활 강좌는 내년 트렌드를 통찰하고 알아볼 수 있는 트렌드코리아 2021 저자 강연회와 현지 전문 가이드가 라이브로 진행하는 뉴욕 현대미술관 랜선 여행, 홍콩 현지 야경투어, 자택으로 식재료를 배송해 요리 수업을 진행하는 밀키트 홈쿠킹 클래스 등이 있다.

취향의 발견·취향 공동체 강좌는 미술심리치료 전문가와 함께 아이의 속마음과 정서발달 수준을 그림으로 분석해 볼 수 있는 우리 아이 속마음 정서발달 UP, 부동산 경매의 다양한 정보 공유 및 고수의 재태크 비법을 배울 수 있는 우리동네 부동산 경매 부린이 커뮤니티 등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미술 강좌는 한국 추상미술의 거장 김환기의 뉴욕 시대와 미술사가 놓친 위대한 여성화가들 강좌와 방석 만들기, 행운을 부르는 드림캐쳐 강좌 등을 준비했다.

신의 물방울, 와인 테마로는 와인 테이스팅 클래스, 화이트 와인 안주요리, 겨울 감기에 좋은 뱅쇼 만들기 등이 있다.

이밖에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을 위한 ONE DAY CLASS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와 설날을 위한 연말&파티 메이크업, 캘리그라피 세뱃돈 봉투 만들기, 선물용으로 좋은 설날 요리 등 다양한 강좌를 준비했다.

남승우 롯데백화점 대전점장은 “무엇보다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겨울학기 문화센터를 운영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