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식탁 즐거운 한잔 ‘겟잇쇼 GetEatShow 킨텍스'

입력 2020-11-02 09:24
수정 2020-11-02 09:26


참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매회 인기를 끌어왔던 월드식품박람회 & 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가 올해부터 ‘겟잇쇼(GetEatShow)’라는 통합명칭으로 오는 11월 27일(금)부터 29일(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겟잇쇼_2020_킨텍스’는 ‘홈파티, 혼술, 혼밥’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주류, 식품 관련업체가 참여해 알차게 꾸려질 예정으로, 연말에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자하는 참관객들의 기대에 부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2020년 ‘겟잇쇼’라는 새로운 통합 명칭으로 처음 참관객들에게 선보여지는 이번 박람회에는 △농수산식품, △건강기능식품, △가공식품, △디저트&스낵, △홈파티&데코레이션 용품 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식품군부터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와인, △맥주, △스피릿, △전통주, △스피릿 등 주류 전반에 이르기까지 엄선된 기업들의 제품들로 폭 넓게 구성될 예정이다.

‘SNS 기대평 이벤트’, ‘현장 뽑기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 겟잇쇼를 찾아와주는 참관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마련되었으며, ‘크리스마스 소원 트리 이벤트’도 마련되어 2020년을 돌아보고 다가오는 2021년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져 볼 수 있다. 더불어 참관객과 관계자들을 위한 세미나와, 식품업 종사자들의 실질적 판로개척을 위한 1:1 국내유통사 구매상담회 등도 진행 될 예정이다.

겟잇쇼 전시사무국은 참가사와 참관객들의 안전한 관람과 코로나19 감염증의 재 확산 방지를 위해 손 소독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출입명부 작성을 의무화하며, 전시장 입구 에어 샤워기 설치를 비롯해 장 내 개인위생 안내 방송, 전시장 내 외 통제인력 배치 확대 등 다방면으로 철저한 방역에 신경 쓸 예정이다.

겟잇쇼 주최사인 ㈜월드전람의 류서진 대표는 “새로운 이름으로 선보이는 겟잇쇼 ? (구)월드식품박람회 & (구)월드와인 및 주류 박람회가 ? 가 풍성하고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여 참가기업에게는 판로개척의 기회를, 참관객에게는 좋은 제품과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해, 2020년 연말 겟잇쇼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기억을 만들어 드리고 싶다.”라며 확고한 행사 개최 의지를 밝혔다.

금번 박람회는 11월 26일까지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등록 시 입장권은 현장에서 유료로 구매 가능하다. 전시관련 문의는 ‘겟잇쇼’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