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파더' 국민 고기 반찬 제육볶음 편, '백파더표 황금 레시피' 공개

입력 2020-10-31 08:30
수정 2020-10-31 08:32


‘백파더 생방송’에서 백종원이 ‘국민 고기 반찬’ 제육볶음을 소개한다. 어려운 메뉴도 ‘백파더’ 백종원을 만나면 손쉽게 성공했던 것처럼 제육볶음 편도 간단하고 맛있는 마법 레시피로 ‘요린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31일) 토요일 오후 5시, 90분 동안 생방송 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는 19회를 맞아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요린이’들과 함께 제육볶음을 만든다.

‘요린이’들의 워너비 메뉴였지만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제육볶음. 양념에 고기를 오래 재워야 맛이 나거나 양념 색깔 때문에 고기가 익었는지 확인이 어려워 타버리는 등 번거롭고 까다로웠기 때문. 하지만 ‘백파더’ 백종원은 이와 같은 단점을 최소화한 ‘제육볶음 황금 레시피’를 공개, ‘요린이’들 눈높이에 맞게 친절하고 천천히 소개할 계획이다.

‘요린이’들이 부담없이 따라할 수 있도록 복잡한 재료 없이 초간단 레시피로만 맛을 내며 놀라움을 안겨줬던 ‘백파더’ 백종원. 그가 이번 ‘백파더 생방송’ 제육볶음 편에서도 어떤 마법을 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 그리고 ‘요린이’들의 웃음 액기스만 모아놓은 ‘백파더 편집판’이 국수 편을 주제로 오늘(31일) 토요일 오전 10시 25분에 방송된다.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