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스타일리시하게.. 메트로시티 미니 백으로 가을 패션 완성

입력 2020-10-29 15:31
수정 2020-10-29 15:33


무료하고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보다 자유롭고 활기찬 시티 라이프를 꿈꾸는 이들이라면, 이탈리아의 시티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메트로시티의 20 FW 뉴 컬렉션 ‘Moderno(모데르노)’ 컬렉션을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일상을 보내는 밀라네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밀라노의 세련된 모던 시티 룩을 완성할 모데르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는 일상을 좀 더 가볍고 자유롭게 즐기는 세련된 여성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라인으로,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쉐입으로 수납과 사용에 최적화된 핸드백으로 구성된 라인업이 돋보인다. 양손을 자유롭게 해방시켜주는 디자인으로 스마트하면서도 트렌디한 올가을 신상 미니백으로 제안됐다.

MODERNO COLLECTION의 대표 아이템인 모데르노 백 ‘MO0921’과 ‘MO0920’은 ‘현대의, 최신의’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모데르노라는 이름으로 명명됐다. 스크래치에 강한 소재와 O링으로 핸들과 숄더끈을 부착해 사첼백과 크로스백 2-ways로 연출 가능하다. 여기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튜보라레(Tuborare) 오로메쪼로 메트로시티의 아이덴티티까지 고스란히 담아냈다. 부드러운 느낌의 라운드 쉐입으로 MZ를 위한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텔레포노 백(MP2623) 역시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이탈리아어로 ‘전화’라는 의미에 맞게 최근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핸드폰용 미니백으로, 백은 작을수록 좋다는 이들에게 추천되는 마이크로 미니백이다. V퀼팅의 뉴 버전으로 더욱 볼륨감 있게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메트로시티만의 최상급 레더와 고유 공법으로 탄생한 기획 아이템인 미니백들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부드러운 텍스처의 V퀼팅으로 완성, 클래식 스타일부터 데일리룩까지 완벽 커버하는 ‘MQ0850’ △균형 잡힌 다이아 퀼팅에 감각적인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소프트한 터치감을 강조한 레더 미니백 ‘MQ1902’ △세라토 카테나(체인)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높인 뉴 사첼 라인 ‘MO0901’ △볼륨감 있고 소프트한 터치감으로 디자인된 V퀼팅 백 ‘MP2621’ 등이 있다.

메트로시티는 모데르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한 ‘The Balck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패션의 정석이자 시대를 초월하는 타임리스 아이템인 블랙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에 추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메트로시티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에서는 11월 12일(목)까지, 온라인에서는 11월 15일(일)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