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 SKIN SOLUS)가 세라피움 라인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스킨솔루스의 신제품 세라피움(CERAPYome)은 스킨바이옴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차세대 세라마이드다. 피부 장벽을 지지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의 생리활성을 돕는 피토스핑고신을 결합한 효모 발효의 결과물이다.
세라피움은 미세먼지, 자외선, 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에 의해 불균형해진 스킨바이옴 밸런스를 맞춰 피부 속 수분량과 결, 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 모이스트 업 세럼, 모이스트 온 크림 3단계로 구성되며 전 라인에 세라피움과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다.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는 흡토(흡수하는 토너)로 스킨케어 첫 단계의 피부 컨디션을 조절한다. 모이스트 온 크림은 발효 액티브 성분인 푸코인(fucoin)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눈가에 한 번 더 발라주면 아이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세라피움모이스트 업 세럼은 세라피움10,000ppm을 함유한 고농축 원샷 세럼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수분력, 피부 표면을 감싸는 겉보습, 그리고 피부 수분 손실 방지까지 3중 보습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 테스트 결과 피부 결(사용 4주 후 12% 개선)과 붉은기 진정(사용 2주 후 13% 감소), 피부 수분 밝기(사용 직후 31% 개선)에도 변화를 가져다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이스킨솔루스 관계자는 “세라피움의 궁극적인 효능은 피부가 스스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회복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전 제품 민감성 패널 자극 테스트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 타입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스킨솔루스는 세라피움 라인 런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가입 시 첫 구매 50%, 3종 세트 35%, 단일 품목 구매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이스트 업 세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럼기획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