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산업에서는 11번가가 79.3점으로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상품 다양성, 상품 정보 제공, 주문 편리성, 주문·결제·배송 조회 편리성, 반품·교환 용이성, 고객 응대, 이벤트 및 사은행사, 보안, 검색 편리성, 할인·적립 혜택, 기업 신뢰도 등 거의 모든 세부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는 서비스 강화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판매자를 위해 ‘빠른 정산’ 제도를 도입했다. 주문 당일 상품을 보내는 ‘오늘 발송’ 서비스를 하는 판매자가 대상이다. 상품이 배송된 다음날 정산 금액의 70%를 지급한다. 구매자가 구매 확정 버튼을 누르면 그 다음날 나머지 30%를 정산해준다.
동영상 중심의 쇼핑 플랫폼도 화제를 모았다. 업계에서 처음으로 11번가만 동영상 기반 홈 화면을 제공했다. 홈탭을 통한 결제 거래액은 동영상 도입 전과 비교해 월 20% 이상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