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퓨리케어 정수기’ 2020년도 9관왕 수상 기념 특별전 실시

입력 2020-10-13 17:37
수정 2020-10-13 17:38


LG전자가 10월 한 달간 LG 퓨리케어 정수기 2020년도 9관왕 달성을 기념해 정수기 케어솔루션 요금 감면 및 할인, 모바일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전을 실시한다.

먼저, LG 퓨리케어 정수기 행사 모델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시 제품 모델에 따라 케어솔루션 요금을 최소 1개월부터 최대 6개월까지 감면해 준다. 더불어, 행사 모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최소 3만 원부터 최대 2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케어솔루션 요금 연선납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구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기 계약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행사 모델의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시 4년, 5년 차 월 요금을 최대 1만 원까지 감면해 주는 행사로 자세한 내용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직원 및 납품 타입은 이번 행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행사 기간 내 주문 결제 완료 및 2020년 11월 10일까지 설치 완료 고객에 대해서만 혜택이 제공된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2020년 한해 동안에만 브랜드·환경·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을 거머쥐며 9관왕을 달성했다. 먼저, 소비자가 선정에 직접 참여하는 시상 중 ▲2020 NCSI 국가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 2년 연속 1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정수기 부문 ▲BBKI(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정수기 부문 8년 연속 1위 등 4개 상을 수상했다.

또한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에 수여하는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 수상과 함께 환경친화적인 제품에 수여하는 ▲2020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스테디셀러 제품인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IDEA 2020 본상 등 세계 3개 디자인상을 석권하며 총 9관왕 달성의 영예를 안았다.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 정순기 담당은 “LG 퓨리케어 정수기가 9관왕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특별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특별전을 통해 올해 출시된 신제품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를 비롯한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다양한 라인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에서 지난 9월 출시한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본체는 하부장에 수납, 출수구만 외부로 노출되는 빌트인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대폭 높인 제품이다. 180도 회전이 가능한 상단의 ‘듀얼 스윙 출수구’에서는 각각 조리수 및 음용수로 사용되는 냉수·온수·정수와 식자재는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을 살균·세척할 수 있는 전기분해 살균수인 ‘클린세척수’ 가 각각 출수되어 가정용 정수기의 쓰임새를 한층 폭넓게 확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