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모터스, 송도에 시트로엥 팝업스토어 운영

입력 2020-09-24 13:01
수정 2020-09-24 13:11
-24~27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A동에서 운영

한불모터스가 인천 송도에서 시트로엥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시트로엥 팝업스토어는 이달 24~27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A동 광장에서 진행한다. 행사장은 시트로엥 전시장과 동일한 라메종 시트로엥 컨셉트를 기반으로 캠핑 분위기를 연출한다. 공간은 신차 전시존과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이벤트존으로 구성한다. 전시 제품은 C3 에어크로스 SUV, C5 에어크로스 SUV의 두 SUV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럭키 넘버 뽑기와 현장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 넘버 뽑기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매시 정각에 진행하며 용지에서 5개의 숫자를 선택 후 게임기에서 숫자를 뽑아 맞춘 개수에 따라 선물을 지급한다. 선물은 아이더매트와 케슬러 선글라스, 시트로엥 굿즈 등을 준비했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채널에 올리면 오랑지나 음료를 제공한다.



이밖에 현장에서 신차를 계약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시트로엥 3인치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 방문 후 10월 내 신차를 출고하는 소비자에게는 스노우라인 이지미니테이블과 로우체어 2종으로 구성된 29만원 상당의 피크닉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시트로엥 팝업스토어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차내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에 세척용 알코올로 상시 소독한다. 방문자에게는 인포데스크와 차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세척 후 차를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코리아, 소비자 소통 위해 롯데백화점과 손잡아

▶ 현대차, '아이오닉 콘셉트 캐빈' 공개

▶ [하이빔]테슬라 배터리 데이에 대한 평가는

▶ BMW코리아, 온라인 한정판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