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겟잇뷰티' 촬영 현장 사진 공개...'뷰티 아이콘'

입력 2020-09-17 16:26
수정 2020-09-17 16:28

가수 선미의 ‘스튜디오 겟잇뷰티’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선미가 진행을 맡은 ‘스튜디오 겟잇뷰티’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선미는 풋풋하면서도 들떠있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선미는 손목에 립 제품 발색을 확인하며 놀라는 표정을 짓고 있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선미는 촬영 현장에서 자연스러운 진행과 함께 ‘쑈라벨’ 진행을 맡은 오마이걸의 효정과 ‘찐자매’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평소 뷰티 아이콘으로 유명한 선미는 이날 공개된 사진에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선미는 화려한 플라워 자수가 들어간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일문일답 인터뷰에서 선미는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원래 애청자이기도 했지만, 무엇보다 제작진분들이 나에게 보내준 믿음에 용기를 냈다. 또 다른 도전이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밝혔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를 통해 첫 뷰티 프로그램 MC를 맡게 된 선미는 “믿음이 가는, 진정성 있는 MC가 되고 싶다. 만약 (뷰티 정보가) 별로면 별로라고 솔직하게 방송하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선미는 함께 출연하는 오마이걸 효정, 안인숙 원장과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로 MZ세대(밀레니얼과 Z세대를 아우르는 말) 뷰티 타깃층을 겨냥해 ‘스튜디오 겟잇뷰티’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각의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선미는 소속사 이적 후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으로 이뤄진 3부작 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자리 잡았다.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장악력, 확실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미는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담은 '선미팝'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6월 신곡 ‘보라빛 밤 (pporappippam)’을 통해 고혹적인 매력을 뽐낸 바 있는 선미는 최근 박진영의 신곡 'When We Disco'에 듀엣으로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선미가 출연하는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오는 25일 디지털 선공개되며 ‘뷰라벨’과 ‘쑈라벨’ 콘텐츠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채널 올리브와 온스타일을 통해 방송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