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과 청순함의 아이콘인 배우 ‘이연희’가 만났다.
16일, 유세린 측은 브랜드의 새 뮤즈로 배우 이연희를 발탁했다고 밝히고 이연희와 함께 촬영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유세린과 이연희의 첫 활동으로 유세린의 안티에이징 라인 베스트셀러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및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와 함께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했다.
특히, 최근 결혼을 깜짝 발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던 이연희는 결혼 후 처음 공개하는 이번 뷰티 화보를 통해 변함없이 빼어난 미모를 뽐냈다.
유세린 관계자는 “이연희씨의 세련된 이미지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가 유세린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향후 이연희는 유세린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뷰티 화보를 공개하며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번 화보에 등장한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은 9월 한달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기획세트로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수분-탄력 미스트인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와 각질은 다듬고 수분은 채워주는 ‘우레아 리페어 크림’ 등 유세린의 인기 제품들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