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2일(토),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방송인 양정원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제93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필라테스 여신’이라 불리는 양정원은 운동으로 다져진 황금 몸매와 더불어 넘치는 끼로 대중을 사로잡은 스포테이너다.
아름다운 외모만큼이나 선한 마음씨를 가진 그녀는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로 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그녀는 2018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2019년에는 ‘현영의 엔젤 마켓 바자회’에 참여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2020년 힘내요 대한민국!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찾는 등 훈훈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주 ‘황금손’ 출연을 앞둔 양정원은 “코로나19에 우울해하고 있을 학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운동을 가르쳐주며 건강한 에너지를 공유하고 싶다”며 앞으로 하고 싶은 재능기부 활동을 꼽기도 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행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필라테스 여신’ 양정원의 아름다운 만남은 9월 12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