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이엔비에스(대표김홍본), 코베아그룹(회장 이창용)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한 PB(Private Brand) 제품 출시를 위한 상호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지난 15년간, 아시아 28개 국가의 지역 예선을 거쳐 한국에서 본선을 진행하는 ‘페이스오브아시아’ 모델 선발 대회와 아시아 모델 및 셀러브리티 시상식인 ‘아시아모델어워즈’, 그리고 유명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패션쇼인 ‘아시아오픈컬렉션’으로 나뉘어 개최되고 있다.
’페이스오브아시아 2020 인 서울’은 세계적인 코로나 위기 상황을 극복하며 최초로 언택트 행사로 치뤄질 예정이다.아시아 각국에서 선발된 80여명의 글로벌 모델들은 9월15일 1차 미션을 시작으로 12월4일 생방송 파이널 라운드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되고, 최종 우승자에게는 1억원 상금이 수여된다.이엔비에스는 2001년 설립 후 병·의원 전용 증상별 치료 보조제를 개발해 국내외 유수 피부과,·성형외과,·산부인과에 메디컬 의료 기기 전용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인체 공학적 메커니즘 관점에서 기술을 접목한 피부 친화적 특수 목적 제품을 개발해 스페인 세포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연구개발 집중 및 수출주도형 ODM 전문 기업이다.
코베아그룹은 아시아 모델 및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한류 드라마 제작, E-commerce 사업 등의 한류 엔터테인먼트사업을 블록체인 플랫폼과 연계해 각국 정부와 기업들과 협업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체결로 출시되는 PB 제품들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출신의 모델들이 인플루언서로 참여해 운영되는 쇼핑몰 아시아캣을 통해 우선 소개될 예정이다. 아시아 뿐 아니라 미국 델라웨어, 비버리힐즈에 현지 법인과 지사를 설립해 미주와 유럽 시장의 공략 또한 뒷받침할 계획이다.
코베아그룹 이창용 회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개발되는 제품들은 금년 진행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기간 중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의 네트워크를 통한 아시아 시장 뿐 아니라 미주와 유럽에까지 판로가 개척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조직위원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