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톡, 부모님을 위한 추석 ‘한가위 선물’ 기획전

입력 2020-09-07 09:00


좋은 성분만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고자 하는 화장품 브랜드 스킨톡이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과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켜줄 ‘한가위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 기획전에서는 스킨톡의 대표 스킨 케어 제품인 보르에이징, 보르필렌, 보르피린 앰플, 바하뮤직토너, 바하뮤직에멀젼, 그린파우더로 구성된 여러가지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 실루엣V 3종 세트, 응급 케어 세트 등 총 5가지의 세트 구성이 마련되어 있으며, 고급 쇼핑백 포함 기존 소비자가에서 약 42~47%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르에이징, 보르필렌, 리얼 보르피린 앰플로 구성된 실루엣V 3종 세트의 경우 노화되는 피부의 탄력과 볼륨을 한번에 관리하기 좋아 부모님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이며, 응급 케어 세트는 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주는 그린 파우더를 포함하여 연령과 성별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초 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2020 한가위 기획전은 명절을 맞아 자신은 물론 부모님의 피부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최적의 기회” 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톡은 한가위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 ‘보르에이징’ 본품을 추가 증정하기도 한다. 실루엣V 세트에도 포함된 주름 미백 기능성 탄력 크림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