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 코스메틱 에르쯔틴이 일본 항공 승무원이 추천하는 정보 미디어 “CA Media” 비행 후 피부 회복 부문 베스트 3에 '리제너레이티브 실트크림', 아침 화장 시간 단축 스킨 케어 부문 베스트 3에 리제너레이티브 실트앰플이 선정되어 2관왕을 차지했다.
‘에르쯔틴(Arztin)’은 독일어로 ‘여의사’를 뜻하는 화장품으로 브랜드 시작의 발음인 알파벳 ‘A’은 ‘최고’, ‘처음’을 의미하며, 독일 연구소에서 선정된 원료와 높은 기술력으로 동양인의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했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세 가지 펩타이드 성분(EGF·FGF·IGF)이 피부 탄력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특히 피부에 존재하는 단백질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를 캡슐화한 EGF 리포좀 기술을 통해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 피부를 탄탄하고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여기에 아시아티코사이드,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식애씨드와 판테놀, 가시칠엽수씨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에르쯔틴만의 독자적인 'BASS 2 COMPLEX'가 거칠고 지친 피부에 건강한 활력을 부여한다.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미네랄을 공급해주는 독일의 '노르데나우수'는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CA Media의 추천 댓글로는 “건조하지만 끈적한 것을 싫어하는 나에게 딱 맞는 크림입니다. 계절 불문, 비행 후 심하게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 지지만, 이것을 바르면 다음날 아침에는 촉촉한 피부로 부활! 흡수가 잘되어 끈적거림이 없어,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도 스트레스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기쁩니다. “(30 대 현직 승무원) 라고 추천이유를 설명했다. 에르쯔틴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은 고농축 영양 앰플로 17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환절기 등 갑작스러운 환경 변화에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추고 탄력과 영양을 부여한다. 또한 ‘리제너레이티브 실트크림’과 같은 라인으로 EGF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주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은 끈적임없이 피부에 바를 수 있어 시술 후 사용하기 좋은 앰플이다. 피부 진정효과와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한국의 대기업 미용 클리닉에서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효과가 뛰어납니다. 신경 쓰이는 눈가의 주름과 팔자 주름에 바르면, 비행시 건조와 수면부족으로 혹사당한 피부가 바로 재생되는 느낌입니다! 에르쯔틴 앰플은 잘 흡수되어 끈적거리지 않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 딱 맞습니다. “(30 대 현역 승무원) 라고 선정이유를 설명했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에르쯔틴이 CA미디어에서 2관왕을 차지해서 매우 기쁘다”며 “리제너레이티브실트라인은, 1~2주간 집중 사용했을 때 피부 재생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면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 있게 가꿔주면서도 답답함 없이 촉촉하게 스며든다”고 말했다.
에르쯔틴은 일본에서 인기에 힘입어, 일본 에르쯔틴 공식 온라인몰 운영은 물론, 유명 쇼핑몰 Qoo10, 라쿠텐, 아마존, 야후 쇼핑 등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 또한 2020년 1월에 마루이 신주쿠점 정식오픈, 5월 오사카 난바 마루이 백화점 팝업스토어, 7월 소고 요코하마 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여, 온라인 만 아니라 오프라인 판매처도 확장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