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김준현, "인생 맛집 하나만 고르는 건 어려워"...시청자에게 S.O.S

입력 2020-08-21 19:44
수정 2020-08-21 19:46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이 시청자들에게 인생맛집 추천 S.O.S를 보냈다.

21일 방송되는 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녀석들' 에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직접 추천받은 인생 맛집 중 두 곳을 선정해 ‘북어탕’과 ‘돼지 부속구이’ 식당에서 먹방을 펼친다.

시청자들의 인생 추천 맛집은 두 번째 시간으로 올해 초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댓글을 받았고 너무 많은 사연으로 고민한 적이 있다.

이번에도 큰 기대를 하던 김준현은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에게 “추천하고 싶은 인생 맛집이 있냐”라는 질문을 했으나, 멤버들은 누구도 쉽사리 대답을 하지 못했다. 이에 김준현은 “이처럼 인생 맛집을 하나만 고르는 건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우리는 시청자분들에게 떠넘겼다”라며 특집 방송을 하게 된 계기(?)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진 시청자들의 댓글을 읽으며 추억이 담긴 그들의 사연에 감동하기도 했다. 특히 “내 사연이 당첨되면 좋겠다”라며 '맛있는 녀석들'의 선택을 간절히 기다리는 찐 애청자들의 모습에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는 후문.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이런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더 맛있게 먹방을 펼쳤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또 한 번 이들의 먹성에 엄지를 치켜 올렸다.

과연 시청자들이 응답한 인생 맛집은 어디이며 맛있는 녀석들은 어떤 평을 보여줄지 21일 오후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