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학원도 비대면이 대세 … 수학싸부, 초·중·고 2학기 내신 대비반 모집

입력 2020-08-21 19:16
수정 2020-08-21 19:18


세븐에듀에서 만든 비대면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에서 초·중·고 2학기 내신 대비를 위한 원생을 모집한다.

수학싸부는 비대면(언택트) 초·중·고 온라인 학원으로 수학 인강, 수학 학원, 수학 과외의 장점을 모두 담은 개인별 맞춤형 학습 서비스로 ‘나만을 위한 수학 선생님(싸부)이 나만을 위해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플랫폼이다.

코로나19 사태로 대면 교육에서 비대면 교육으로 전환되면서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고 있다. 이에 세븐에듀에서는 비대면 교육 서비스인 ‘수학싸부’로 비대면 교육 시장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2학기 내신 대비반 원생 모집

수학싸부에서는 짧아진 여름방학 기간 내에 핵심 개념과 필수 유형들을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싸부와의 ‘일대일 맞춤 단기 특강’을 진행한다. 학생의 수학 실력을 점검하여 학생에게 필요한 맞춤 문제를 제공하고 2학기 내신 대비를 위한 전략적인 학습 계획을 세워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다.



수학싸부 차길영 원장은 “학생의 성향과 수학 실력이 모두 다른 것처럼 공부법도 모두 다를 수밖에 없다.”라며 “수학싸부에서 제공하는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수학 실력을 점검하고 성향을 파악하여 학생에게 딱 맞는 선생님인 싸부를 배정한다. 또한 일대일 맞춤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학생에게 최적의 맞춤 학습을 제공하기 때문에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

◇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일대일 첨삭 서비스

소 모(고2) 학생은 세 달 만에 수학 점수 73점에서 95.1점, 김 모(고1) 학생은 한 달 만에 수학 내신 3등급에서 1등급, 이 모(중2) 학생은 두 달 만에 첫 시험에서 수학 점수 100점, 임 모(고1) 학생은 세 달 만에 수학 전체 8등을 달성했다. 이 외에도 수학싸부와 함께 하는 많은 학생은 실제로 수학 성적이 향상됐다.

차길영 원장은 “학부모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이 ‘우리 아이는 왜 학원에 다녀도, 과외를 받아도 수학 성적이 오르지 않는 걸까?’라는 질문이다”라며 “성적이 오르지 않는다면 반드시 지금 학습 방법을 점검해 볼 필요가 있다. 수업 내용을 이해하지 못한 상태에서 계속 학원에 다니고 있는 것은 아닌지, 과외 선생님의 문제 풀이 위주 수업에 의존적인 학습 태도를 보이는 것은 아니지를 확인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수학싸부는 학원과 과외를 받아도 성적이 오르지 않아 고민이 많았던 학부모들과 학생들을 위해 반드시 수학 성적을 올릴 수 있는 일대일 맞춤형 학습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학생이 자주 틀리는 문제의 유형을 분석하는 일대일 첨삭 서비스를 통해 자주 틀리는 문제를 정복할 수 있도록 도우며, 모르는 문제는 싸부에게 언제든지 질문하여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수학싸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